본문 바로가기

스탠리 vs 오왈라 vs 레고트 비교! 내게 딱 맞는 텀블러 추천

투두리맘 2025. 2. 13.

요즘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을 보면 개인텀블러 하나씩은 모두 가지고 다니는 것 같더라고요. 환경을 위해서도 좋지만 하루를 버티게 해주는 각자 자주 마시는 커피나 음료가 있기 때문에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하는 아이템이 된 것 같아요!

 

저도 얼마 전부터 연습실로 가야 하는 고정일정이 생겼어요. 종이컵에 차를 우려 마시고 또마시고 하니 꽤 번거롭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용량이 큰 텀블러를 하나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매장에서-파스텔톤-텀블러를-들고있는-여자

내게 딱 맞는 텀블러는?

 

텀블러 구매기준

텀블러 선택기준
1. 대용량일것
2. 가지고 다니기 편리할것
3. 세척이 쉬울것

 

 

 

저는 선물 받은 작은 스타벅스 텀블러가 하나 있긴 한데 톨사이즈 음료가 적당한 355ml 크기예요. 귀찮은 건 안 가지고 다니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딱이긴 했어요!

 

외출 시 필요할 땐 계속 이것만 사용하긴 했는데 수시로 두고두고 마셔야 하는 상황이 생기니 용량이 큰 제품이 필요하겠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제가 구매할 텀블러의 기준은 용량이 두 배이상은 들어갈 수 있는 크기이면서 세척이 편리한 것 위주로 찾아봤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지고 다니기 편리한 제품으로요!

 

1. 스탠리 퀜쳐 텀블러

스탠리 퀜쳐 제품정보
용량 887ml 1.18ml
공홈가격 49,000원 59,000원
장점 보온/보냉 유지력
다양한 색상 보유
인기템
단점 무거움
다소 비싼가격
많은 사람들이 사용

 

 

 

진짜 핫한 스탠리는 거의 반이상이 이것만 들고 다닌다고 보여질정도로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저희 회사 남자 직원들도 죄다 이걸 들고 다니는데 다 여자친구분들이 사준 거더라고요ㅎㅎ

 

스탠리가 왜 이렇게 유명한지 스토리를 보니 흥미롭기도 하고 핫한 만큼 끌리기는 했습니다. 몇 개월 전에 수원스타필드에서 팝업을 진행했더라고요. 아마 좀 빨리 알아서 팝업을 가게 되었다면 구매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ㅎㅎ

 

내구성도 좋다는 후기가 많고 색상도 다양해서 찾는 사람들이 많아 보여요! 잠시 고민했지만 저는 패스했습니다.

 

스탠리를 살 거면 퀜쳐가 의미 있어 보이는데 저에게는 너무 과한 대용량이라 잘 안 가지고 다닐 것 같았거든요. 텀블러 자체가 크기 때문에 기본무게도 있지만 이 용량을 다 채워 다닌다고 생각하면 분명 주방구석에...

 

2. 오왈라 트래블 텀블러

오왈라 트래블 장단점
용량 710ml 1185ml
공홈가 43,900원 55,900원
장점 물샘방지 장되어 있음
전용스트로우 퀄리티
단점 보냉력 아쉬움

 

다음으로 눈여겨보던 제품은 오왈라 텀블러였어요. 스탠리보다 덜 핫하고 안정감 있어 보여서 좋았습니다. 제일 용량이 큰 기준으로 스탠리퀜쳐보다 무게도 더 가볍고 개인적으로 색상조합도 훨씬 마음에 들었거든요!

 

오 왈라는 이번 스타벅스 발렌타인 MD통해서 처음 알게된 브랜드에요. 색상도 예쁘고 그립감도 좋은데 역시 너무 커ㅎㅎ 오왈라 공홈에서는 쿠폰도 자주 발급하는 것 같으니 이게 마음에 드신다면 공홈자주 들러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손잡이는 제일 큰 모델에만 있더라고요. 스탠리와 거의 비슷하게 생겼는데 색감이나 곡선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스탠리보다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3. 레고트 투웨이 텀블러

레고트 투웨이 루프 장단점
용량 720ml
공홈가 42,000원
장점
가벼움
가성비 가격
내부 세라믹 코팅
단점
애매할 수 있는 대용량
레고트에서 오덴세 라인 판매안함

 

 

 

 

마지막으로 깔끔한 감성이 딱 취저인 레고트 텀블러예요. 워낙 심플하다 보니까 템꾸까지 가능해서 더욱 솔깃하더라고요! 수원 스타필드에 레고트 매장이 있어서 직접 방문해서 색상이랑 용량 확인 다했어요! 

 

스탠리나 오 왈라처럼 초대형용량은 없고 대형이 720ml인데 저한테 딱이었습니다. 완전 초대형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애매할 수도 있겠어요.

 

레고트에서 만매하는 루프 텀블러는 큰 용량이 600ml이고 따로 빨대 꽂는 곳이나 음료 리드가 없어요. 다 좋은데 이 부분이 불편할 것 같아서 고민을 했거든요.

오덴세 전용라인으로!

 

그런데 오덴세 레고트 투웨이 루프 텀블러는 용량이 더 크고 리드도 있더라고요! 단 레고트 매장이나 홈페이지에는 판매하지 않고 오덴세에서만 전용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가 번거로웠습니다.


이상으로 요즘 많이 사용하는 대형 텀블러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결국 오덴세 레고트로 구매했는데요. 다음 시간에 할인정보와 함께 사용후기를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레고트 텀블러 사용후기

 

가성비 좋은 텀블러 실사용 후기! 레고트 투웨이 텀블러 장단점

대형 텀블러가 필요해서 며칠 고민한 끝에 오덴세 레고트 투웨이 텀블러를 구매했습니다. 레고트매장에 가서 제품들을 봤는데 실물이 더 예쁘기도 하고 실제로 직접 들어보니 그립감도 좋고 생

onew-85.onew-news.co.kr

 

반응형

댓글